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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 [네크로맨서] 양심적인 네크 궁진 방안
작성자 소령5『★天碎斬月★』™ 작성일 2015-10-05 23:54 조회수 6,823

1차-평타막타 전진거리 증가,대공 전진거리 증가,대공후 점캔가능

점대공 전진거리 미세증가,이동속도 미세증가

퍼밀리어 흡혈량 미세증가

 

궁진-디꾹 시 생기는 퍼밀리어 이동속도 증가,판정 상향

디꾹 4초 유지시 방어 파괴되는 퍼밀리어 생성

디꾹중 대쉬사용시 퍼밀리어가 새로생기지 않고 유지가된다.

즉 디꾹2초유지후 대쉬를 했다 D만 계속 누르고 있으면 2초뒤에 방어파괴 퍼밀리어 생성

단 대쉬중 디꾹을 하지 않을시 풀림

단 이퍼밀리어는 기존 생기는 퍼밀리어보다 이동속도와 사거리가 매우 짧다

네크 평타 사거리에 2배정도, 록타처럼 방파는 되나 데미지는 없다.

평타 막타후 점캔가능

평타 막타후 점프 대공시 무꿇. 빨리만 한다면 확정타 가능

대공-대공시 넉백이지만 대공-점대공-대공시 무꿇가능

무기스킬 사용시 생기는 퍼밀리어 수가 6개에서 8개로 증가.

퍼밀리어 3개이상 맞을시 스턴시간 증가.

 

 

이게 있으면 좋겠다 이생각보다

반이상은 이게 이용병의 밥줄이다,꼭필요할듯하다를 적었습니다

 

아 여담으로 평타막타후 메딕의 찌나 스솔뿅뿅 무꿇 안됩네다

크마 점공이나 네크 대공밖에 안됩네다.

 

대공-점공-대공 여기서

대공-점공 은 빨리만하면 확정타인데

그뒤 대공으로 무꿇으로 이어지는 부분이 확정타 하기에는 매우 까다롭습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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