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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5월 28일(수) 업데이트 내역 안내
작성자 GM마스터S 작성일 2014-05-27 17:31

안녕하세요. 마스터 S입니다.

 

5월 28일(수)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내용 ===================

 

◆ 펫 성장 시스템 변경

  -  펫 성장에 필요한 재료 소모량이 절반으로 하향됩니다.

 

◆ 용병 밸런스 조정

  *  용병과 장비의 밸런스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조정할 예정입니다.

  *  로테이션 용병 중 아래 목록에서 확인되지 않는 용병의 밸런스 조정은 추 후 진행됩니다.

 

[1] 인형사

 

0. 공통

- 모든 공격의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1. 기본공격

- 1~3타 공격의 띄움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2. 대시공격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3. 점프공격
- 점프 공격 시 방향전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예 : 앞으로 점프 중인 상태에서 반대쪽으로 키를 입력하고 공격하면 해당 방향으로 공격합니다.)

 

4. 내려찍기(점프 D오래누름)
- 낙하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 공격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5. 인형 소환(D 오래누름)
- 인형 충돌 크기가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 인형이 등장하는 발동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 인형이 유지되는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인형의 기본공격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인형 점프 D 공격으로 전진하는 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6. 총잡이인형(SD)
- 유지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대시 공격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대시 공격 넉백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2] 프리스트

 

0. 공통

- 모든 공격의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 칼 충돌체 충돌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1. 기본공격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기본 2타 전진 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공중 대상에게 기본 타격을 맞출 경우 넉백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2. 대시공격

- 대시 D+D타의 공중 띄움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3. 점프공격

- 점프 대시공격의 넉백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점프 공격의 발동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4. 사격(D오래누름)
- 사격 이후 점프 가능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사격 상태에서 빠르게 이동할 시(2회 한정) 이동 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사격 상태에서 빠르게 이동할 시 이동 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 사격으로 발사되는 총알 충돌체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5. 헌팅데스(SD)
- 마지막 타격의 넉백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첫 번째 띄우는 나이프 공격의 충돌체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 전진 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6. 퍼니셔(ASD)
- 다이너마이트 공격이 팀과 자신을 타격하는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7. 이반스텝(AD)
- 공중 사용 시 방향전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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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라그나

 

0. 공통
- 모든 공격의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 라그나 블러드엣지 충돌체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1. 기본공격
- 1타 발차기의 충돌체 크기가 증가하였습니다.
- 마지막 타격 띄움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전진 거리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2. 대시공격
- 첫 번째 타격이 올려치는 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 첫 번째 타격 후 이어지는 공격 성공률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3. 점프공격
- 점프 공격 시 방향전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예 : 앞으로 점프 중인 상태에서 반대쪽으로 키를 입력하고 공격하면 해당 방향으로 공격합니다.)
- 더블 점프 가능 타이밍과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착지 후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4. 튕겨내기
- 튕겨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상대 공격 시 타이밍에 맞춰 방어)

 

5. 데드스파이크(D 오래누름)
- 발동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6. 인페르노D
- 인페르노D의 첫 번째 공격(올려베기)이 다운 상태의 상대를 타격할 수 있습니다.
-------------------------------------------------------------------------------------------------

4. 메이

 

0. 공통
- 모든 공격의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 거대 닻의 충돌체 크기가 조정되었습니다.

 

1. 기본타격
- 공중 대상에게 적중 시 넉백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전진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2타의 공중 띄움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2. 대시공격
- 1타(돌고래씨 가로)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공격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3. 점프공격
- 착지 후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점프 콤보가 보다 더 연결이 쉽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범위 조정
  -> 공격 타이밍 조정
  -> 공중 넉백거리조정
  -> 1타 공격의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2타 공격 닻의 충돌 크기 조정
  -> 2타 공격의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돌고래씨 세로(공중 D오래누름) 넉백 및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돌고래씨 세로(공중 D오래누름)의 발동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4. 돌고래씨 세로(D 누름떼기 -  D오래 누를수록 멀리 이동)
- 돌고래씨를 타고 공격하는 높이가 조정되었습니다.

 

5. 대선풍(SD)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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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헤비크래셔

 

0. 공통
- 모든 공격의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1. 기본타격
- 연사공격 거리가 조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2. 대시공격(슈퍼대시)

- 슈퍼대시 공격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3. 점프공격

- 공격 범위가 조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4. 헤비런쳐(D 오래누름)
-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5. 블릿츠(SD)

- 발동속도가 조정되었습니다.

 

6. 크래쉬(ASD)
- 발동속도가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크래쉬가 피격 중 사용 가능합니다.

 

7.전자보호막(AD)
- 유지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넘어져도 풀리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다운 중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8. 탄도미사일(AS)
- 팀원과 자신을 타격하는 기능이 삭제되었습니다.
- 유도 능력이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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