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잭오랜턴] [용병영업] 쿵푸망 잭오랜턴 공략 | |||||
작성자 | 중장몰핀 | 작성일 | 2024-09-12 00:10 | 조회수 | 5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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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사유] 해당 용병에 대한 순수하고도 불순한 역설적인 애정 [서론] 본인은 챔피언모드 다락귀신이기 때문에 포로탈출 유저들에게는 동떨어진 공략일 수도 있다. 요즘 챔피언 모드에서 쿵푸망을 사용하는 잭오랜턴이 자주 보인다. 허나 그 중에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은 몇 없는 것 같다. 이 시점을 계기로 잭오랜턴 고수가 되어보자. 필수 : 쿵푸망 추천 : 판타모 [호박 매커니즘] 잭오랜턴은 호박을 맞추면 기립한다. 호박을 던짐과 동시에 피격 당했을 경우 상대가 호박을 맞거나 혹은 막아도 즉시 기립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콤보를 이어 나갈 수 있다. 점프 D꾹과 그냥 D꾹의 차이 - 점프 D꾹 : 상대가 잭오랜턴을 향해 천천히 끌려온다. 지속 시간이 길다. - 그냥 D꾹 : 상대가 공중으로 떠오른다. 지속 시간이 짧다. [쿵푸망 매커니즘] 점프공격(디 디 디꾹)의 착딜을 이용하여 쿵푸망과 호박 게이지를 쪽쪽 빨아먹는 식의 콤보를 사용하면 된다. 잭오랜턴의 호박 착딜은 굉장히 쉬운 편이기 때문에 조금만 연습해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적이 호박에 매달려 있는 동안 쿵푸망과 디꾹 게이지는 계속 차고 있기 때문에 풀 게이지 기준 쿵푸망을 최대 4번, 최소 3번은 돌릴 수 있다.(판타모까지 사용한다면 플러스알파) 시작되는 콤보는 상대를 띄운 후 (대시D / 호박 / 판타모) D D D D (생략하고 점공으로 넘어가도 된다.) - 점프 D D D 쿵푸망 D D D꾹(호박 착딜) 이후는 점프 공격과 호박 착딜, 쿵푸망을 적절히 사용해서 콤보를 이어 나가면 된다. [판타모 매커니즘] 호박에 매달려 있던 대상은 즉시 기립하지 않기 때문에 (판타모나 이브갑 사용 후여도 누워있다.) 콤보 중 호박 게이지가 부족하다면 호박에 매단 후 추가타를 치지 않고 쿵푸망/판타모/디꾹 게이지를 쪽쪽 빨면서 기다라디가 (중력 초기화의 이점도 있다.) 기립 직전 판타모를 사용하여 다시 콤보(평평평평 점프공격+D꾹 혹은 쿵푸망)를 이어 나가면 된다. 이 때 쿵푸망이 차 있다면 아끼지 말고 사용하자. [3줄 요약] 주절주절 뭔가 많이 적어 놓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착딜이다. 점프 D꾹의 긴 지속시간과 착딜, 게이지 수급의 시너지가 매우 좋기 때문에 쿵푸망이나 판타모 등의 장비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게이지를 사용하는 잭오랜턴을 다루기 위해서는 꼭 착딜을 연습해 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