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략 게시판. 용병과 장비, 콤보 공략의 팁과 노하우 공유!

  • HOME > 
  • 커뮤니티 > 
  • 공략 게시판 > 
  • 전체

공략 게시판 - 전체

공략 게시판 상세보기
콤보 [신용병]일반-복수귀
작성자 소위2s쇼미더머니s 작성일 2014-11-02 17:58 조회수 1,014
복수귀-"복수를 위해 다시 태어난 자, 복수귀!"

스토리-

복수귀가 눈을 천천히 뜹니다. 여긴 어딜까요? 그리고 난 또 누굴까요? 대체 무엇 때문에 내 피부색이 이렇게 변해버렸고, 또 무엇때문에 양손에 한자루 씩 피묻은 칼이 쥐어져 있던 것일가요? 복수귀의 생각은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곧 자신이 이미 죽었으며, 모종의 거래로 인해 다시 되살아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목표는 누군가에게 '복수'하는 것 역시도 알아냈습니다. 그는 다시 집중했습니다. 천천히..아주 천천히 감추고 싶었던, 고통스러웠던 기억을 들추어냅니다. 그의 얼굴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을 죽이는 것 역시 보입니다. 곧 그는 웃으며 복수귀의 가족을 죽이기 시작했습니다.



분명히 이 다음에 다른 기억이 존재했을 테지만 아픈 기억을 억지로 보게 된 복수귀는 고통스러운 지, 머리를 움켜잡으며 다시 기억을 봉인해둡니다. 그는 일어납니다. 그리고는 발걸음을 옮깁니다. 마음속에 '복수'라는 단어를 한번, 두번 새겨놓으면서요. 그의 손에 들려있는 칼이 오늘따라 더 빛나고, 예리해 보입니다.




복수귀는 처음부터 복수할 생각을 가지고 다니지는 않았습니다. 그는 아주 귀여운 꼬마였습니다. 총명했고, 또 남을 배려했고, 남의 눈 밖에 나는 일이 없었습니다. 그는 모든 마을 사람들, 또 가족들의 총애를 받으며 살아왔습니다. 그는 행복했습니다. '누군가'가 행복했던 생활을 망쳐놓기 바로 전까지 말이죠.



여느때와 다름 없이 평화로운 날이었습니다. 그는 그날도 재미있게 놀고, 잠을 청하려 했습니다. 그때였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방 안에 침입했습니다. 누군가는 그를 보더니, 갑자기 다가오고서는 난도질하기 시작합니다. 어렸던 그는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죽어버렸습니다. 곧 그 누군가는 가족들을 전부 살해합니다. 웃는 표정으로 말이죠. 그는 그가 누군지 확실하게 기억하지 못하나, 그의 섬뜩하게 웃던 표정만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왜 그랬을까요? 도대체 왜? 또 나는 왜 죽지 않고 살아난 걸까요? 복수귀는 원망스러운 목소리로 외쳐*지만, 아무런 대답도 돌아오지 않습니다. 하늘은 그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밝기만 합니다. 그가 자신의 가족을 죽인 이유는 모릅니다. 그가 어디에 있는지, 누군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단 한가지는 똑똑히 기억합니다. 그를 죽여야 한다는 것을요. 복수귀의 '복수'를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킬 -

AS(죽어버린 동심) : 자신을 0.1~1초동안 행동불가 상태로 만들고, 자신의 주변에 있는 아군(자신 포함)의 스킬게이지를 10%~45% 채워줍니다. 시전 중 해제할 수 있으며, 스킬 회복량은 행동불가 시간에 비례하여 상승합니다. 행동불가 도중 피격당하면 스킬은 해제됩니다. 단, 시전 후 곧바로 해제되어도 10%의 스킬게이지는 채워줍니다.

AD(굳은 목적) : 칼등으로 전방의 적을 내려 찍습니다. 이 공격은 다운된 대상을 공격하지 못합니다. 스탠드되어 있던 적이 명중당할경우, 1초간 기절한 뒤 쓰러집니다. 이 스킬에 맞기 전에 상태이상이 걸렸을 경우에도 기절은 적용됩니다. 명중당한 적은 기절 상태에서 피격당할 시 바로 쓰러집니다. 방어,반격,일부 방어막을 무시합니다.

ASD(하나의 신념) : 칼을 바닥에 꽃으며, 꽃는 시간 동안 핏빛 회오리를 소환해 적들을 가운데로 모으면서 공중으로 띄웁니다. 회오리는 최대 2초간 지속되며, 방어를 무시합니다. 기본공격으로는 해제되지 않습니다.(총기류 포함) 원거리 스킬들을 맞을 시에는 해제됩니다. 최대 히트수는 15입니다. 중도 해제할 수 있습니다.

SD(복수의 칼날) :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검을 4번 휘두릅니다. 첫번째 공격에 맞은 적들은 무조건 기절하며, 마지막 공격은 방어를 무시합니다. 이 공격으로 2명 이상의 적을 6번 이상 타격할 시, 모든 스킬의 스킬게이지가 10% 상승합니다. 이 공격을 시전하던 도중 해제할 수 있으며, 자신이 피격당할 시 스킬 발동이 해제됩니다. 두번째, 세번째 공격시에는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수정옵니다. 사정이 있어서 어디좀..)
0
0
댓글을 가져오는 중입니다.
New 신규/복귀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