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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용병 별 데미지 테스트-1
작성자 대위5百蘭之臭如夢 작성일 2011-08-18 08:30 조회수 408
1. 아이언나이트
평 1번째 타 : 개발자 22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25 타
평 3번째 타 : 개발자 25 타
평 4번째 타 : 개발자 18 타

디꾹 : 개발자 16 타

대쉬공 : 개발자 19 타

점공 : 개발자 19 타

삼단베기(지상) : 개발자 9회 사용
삼단베기(공중) : 개발자 13 타
박치기 : 개발자 17 타

비고 : 아이언나이트 기본공강 8강
         평타 4타는 오차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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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캡틴후크
평 1번째 타 : 개발자 22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22 타
평 3번째 타 : 개발자 15 타

폭탄(스탠딩) : 개발자 19 타
폭탄(다운) : 개발자 17 타

점공 : 개발자 15 타

폭탄난무(스탠딩) : 개발자 10 타
폭탄난무(다운) : 개발자 17 타
해적폭탄(스탠딩) : 개발자 9 타
해적폭탄(다운) : 개발자 15 타

비고 : 캡틴후크 기본공강 8강
         폭탄난무는 폭탄 1개 기준(중첩시 데미지 경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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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웨스턴건맨
평 1번째 타 : 개발자 22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15 타

비조준 샷(스탠딩) : 개발자 14 타
비조준 샷(다운) : 개발자 23 타
정조준 샷(스탠딩) : 개발자 11 타
정조준 샷(다운) : 개발자 22 타
점프 샷 : 비조준 샷과 동일

3연사(스탠딩) : 개발자 23 타
3연사(다운) : 개발자 27 타
속사 : 개발자 12 타

비고 : 웨스턴건맨 기본공강 5강
         포박 사용시, 비사용시 데미지 동일
         3연사는 1회 사용이 3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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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파이어메이지
평 1번째 타 : 개발자 19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13 타

대쉬공 : 개발자 13 타

메테오(스탠딩) : 개발자 6 타
메테오(다운) : 개발자 11 타
플레임웨이브(스탠딩) : 개발자 11 타
플레임웨이브(다운) : 개발자 19 타

비고 : 파이어메이지 기본공강 33강
         플레임웨이브는 중첩시 1웨이브당 데미지가 감소됨.
         중첩시에는 데미지가 확실하지 않으므로 다시 조사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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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이버메딕
평 1번째 타 : 개발자 17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19 타
평 3번째 타 : 개발자 15 타

대쉬공 : 개발자 17 타

비고 : 사이버메딕 기본공강 8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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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세비지버서커
평 1번째 타 : 개발자 18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18 타
평 3번째 타 : 개발자 15 타

디꾹 : 개발자 18 타

대쉬공 : 개발자 18 타

점공 : 개발자 18 타

대지가르기(스탠딩) : 개발자 12 타
대지가르기(검기 스탠딩) : 개발자 7타
대지가르기(검기 다운) : 개발자 13 타
돌진 : 개발자 12 타

비고 : 세비지버서커 기본공강 4강
         거대화 데미지 측정 귀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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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로빈후드
평 1번째 타 : 개발자 21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21 타
평 3번째 타 : 개발자 17 타

비조준 샷 : 개발자 14 타
정조준 샷 : 개발자 19 타
점프 샷 : 개발자 14 타

멀티샷 : 개발자 14 타
반달차기 : 개발자 12 타
화살투척 : 개발자 18 타

비고 : 로빈후드 기본공강 13강
         화투의 경우 부정확하므로 다시 조사요망.
         정조준의 경우 화살 2발을 쏘므로 1회에 2타로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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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크레이지마이너
평 1번째 타 : 개발자 25 타
평 2번째 타 : 개발자 25 타
평 3번째 타 : 개발자 13 타

지뢰 : 개발자 9 타
지뢰(2발중첩) : 개발자 12 타(6회)

스페셜지뢰 : 개발자 7 타
스페셜지뢰(2발중첩) : 개발자 10 타(5회)
핵폭탄 : 개발자 6 타

비고 : 크레이지마이너 기본공강 8강
         다운 데미지는 특정 비율로 경감되는 것 같으니 후에 따로 실험
         스페셜지뢰2발중첩은 스페셜1개와 일반지뢰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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