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개인적인 개편이 필요한 용병들 | |||||
작성자 | 소령4신성한생명체 | 작성일 | 2011-08-14 18:11 | 조회수 | 3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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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니까 자기가 쓰는거 상향시켜달라고 징징거리는 사람들과 글들이 너무 많은데 개인적으로 제가 볼때 개편을 통해 새로 태어나아햘 넘들을 적어볼까 함 개편이 필요한 용병은 1. 기본기에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2. 기본스킬에 문제가 있거나 3. 둘다 해당되는 경우 이렇게 3가지로 나눠짐 제가 볼때 급한순위부터 1. 데스나이트(3번에 해당) 희대의 안습캐로 모두다 알다시피 무기스킬을 포함 4스킬 모두가 쓰레기인데다 디꾹은 돌진기인대신 방파도 없고 맞춰도 교체 없이 자력으로 콤보를 넣기가 극악의 난이도 거기다 디꾹을 최대로 모아봤자 너무 높이떠서 추가타가 난감한데다 낙뎀조차 없음 땅에 떨어지는동안 눈으로 보고만 있어야 하는 눈물나는 디꾹 -_-... 애당초 컨셉부터 실패한 급조용병같은데 기본스킬과 기본기 연계가 하나도 안됨 2. 인형사(1번에 해당) 이론상 강캐로 인형과 인형사사이에 상대방을 끼우면 극악한 패턴을 보일수 있다지만....요즘 로사는 장거리 전인데다 극악한 캐쉬레어장비들이 풀리면서 망해버린 용병..1:1은 쓸만하지만 인형사이에 끼우려면 상대방이 자기에게 접근안하는 이상 거의 불가능하다는 치명적인 약점으로 인해 로사 모든 용병중 기동성이 너무나 떨어져 레더말고는 쓸때가 없는 용병이 되버림 정말 이론과 실전이 어떻게 다른지를 보여주는 용병 -_-....갑옷스킬만 유용 3. 호크&랜서(1번에 해당) 둘다 신캐치고 스킬말고 기본성능이 너무 구려서 로사용병중 단시간내에 가장 많은 상향을 받은 애들로(랜서가 특히 -_-;;) 호크는 첨에 나왔을시 기본평타 4타가 때린이후 칼을 돌리는 동작으로 인해 후경직이 너무 더럽게 길어 반격당하기 십상이라 평타를 봉인하고 디꾹과 대쉬공밖에 쓸께없었고 랜서는 디꾹자체가 맞춰도 자신이 불리한 자살기인데다 대쉬공이 너무 느렷고; 공격범위가 너무 일직선이라 둘러쌓이면 답이 없는 용병이라 광고와는 다르게 돌격용이 아닌 스킬셔틀용 캐릭이었음 결국 호크는 평타가 상향되어 공속이 빨라지고 상대에게 주는 경직과 밀림상향 랜서는 디꾹차지시간 감소&돌진속도증가 대쉬공속도가 2배로 빨라짐 무기스킬 선딜삭제 등 둘다 엄청난 상향을 받았지만..... 근본부터 망캐인 넘들이라 이런 상향패치론 답이 없다고봄 뿌리부터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4. 팔라(?) 개인적으로 예전에 팔라 100위권안 랭커기도 했지만 이넘은 상향의견이 나오긴 해도 딱 꼬집어 기본기와 스킬에서 문제점이 있는게 아니라 어중간함;;; 대쉬공격이 문제가 있지만 평타 판정이 비슷한 버서커보다 훨씬 좋고 디꾹도 활용도가 많은데다 기본스킬 4개다 고성능이고 특징이 있어 참;.. 복서처럼 기본성능이 원체 좋게 나온넘이라 멀 상향해야할지를 모르겠음(대쉬공?) 5. 상향이 필요한 스킬들 소룡 동전, 아메모자 이 2개는 모두가 인정하는 망스킬로 -_-.... 아메모자는 남아있는 체력기반으로 방어력을 계산하는거부터가 말도 안되고 동전은 상대에게 주는 경직조차 적은대다가 판정이 나오는 속도마저 느려서... 아메모자는 차라리 타격횟수 제한으로 바꾸고 동전은 손에서 벗어나는 순간부터 판정이 생겻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