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신용병 개발 프로젝트 15 - 프리스트 (1탄 업그레이드) | |||||
작성자 | 소위1성민2008 | 작성일 | 2010-12-15 00:32 | 조회수 | 8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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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연속 2개 등록 입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 바랍니다!!! <프리스트> 무기: 성직자의 지팡이 스킬 이름: 홀리 디스럽션 쿨타임: 15초 효과: 시전시 블리자드 와 동일한 크기의 마법진이 생기며, 이 안에 있던 적군은 공중에 떠오른 상태에서 빙글빙글 돌게 됩니다. 시전자는 스킬을 시전하는데 필요한 1초가 지나면 정상적인 조작이 가능하고, 스킬에 걸린 적군들은 그 안에서 회전하며 블리자드 3방에 맞은것 만큼 데미지를 받습니다. 스킬이 끝난후 공중에서 떨어져도 눕기만 할뿐 낙하데미지는 없습니다. 갑옷: 보호의 로브 스킬 이름: 신의 가호 쿨타임: 없음 [패시브] 효과: 3타 이상의 연속 피격시 자동 발동으로 연속피격의 횟수가 늘어날수록 방어력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 1타 ~ 3타: 100% 데미지 - 4타 ~ 5타: 80% 데미지 - 6타 ~ 7타: 60% 데미지 - 8타 ~ 9타: 40% 데미지 - 10타 이상: 20% 데미지 모자: 강화의 모자 스킬 이름: 블레스 쿨타임: 20초 효과: 자신 주변에 있는 아군과 자신에게 블레스를 걸어 능력치를 강화시켜 줍니다. 이 버프에 걸리는 사람이 강할수록, 효과도 강해집니다. 이 버프에 걸리면 기본공격력, 기본방어력, 이동속도 이 세가지의 능력치가 15초간 10% 상승 합니다. 물론 시전자도 걸리며, 용병을 교체해도 블레스의 능력은 지속 됩니다. 넘어져도 15초가 지나기 전까지는 풀리지 않습니다. 망토: 치료의 십자가 스킬 이름: 스페셜 힐링 쿨타임: 10초 효과: 시전시 자신을 중심으로 근접한 아군의 HP를 일정량 증가시킵니다. 일반 메딕의 힐링은 걸리면 서서히 HP가 증가하며, 피격시 바로 풀리지만 성직자의 힐링은 시전하는 순간 바로 주위 아군의 HP를 회복시키고 끝납니다. 단, 일반 메딕보다 최대 치료량이 조금 적습니다. - 세부 능력 - 기본타: 2타 D꾹: 누르면 SD스킬 발동 마법진이 생성되며, 께속 누르고 있으면 SD스킬의 쿨타임이 감소하는 속도가 1.5배 빨라 집니다. 이중점프: 가능 하이점프: 가능 대쉬공격(→→): 누른 방향으로 빠르게 지팡이를 내지르며, 맞으면 서서히 넘어집니다. * 특수능력 프리스트는, 강력한 신성력을 바탕으로 하는 완벽 밸런스의 공격형 마법사라 볼수 있습니다. 공격으로는 SD스킬이 있고, 방어로는 ASD 패시브 스킬이 존재하며, 팀원과 자신의 능력치를 증가시며 주는 AD 스킬과, 팀원 모두를 나락에서 구제하는 근접 중복힐링의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해골영웅이나, 그 이상의 몬스터 모드에서 큰 활약을 하며, 팀원들의 체력과 능력치를 올려주는 꼭 필요한 존재라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신성력의 힘을 감안하여, 언데드인 해골병사, 해골보스, 데스나이트, 암흑주술사 같은 어둠의 힘을 이용한 존재들 에게는 20%의 추가 데미지가 더 적용 됩니다. - 상향 & 하향 목록 - 공격력: 평균치+10% 방어력: 평균치+10% 이동속도: 평균치-10% 드랍피해: 평균치 SD 쿨타임: -40% 결과: 15초 ASD 쿨타임: 없음 [패시브] AD 쿨타임: +25% 결과: 20초 AS 쿨타임: -50% 결과: 10초 넉백: 평균치+5% 특수 존재(해골, 데나, 암주)에 대한 추가 데미지: 20% 자... 완성!! 로사에 속성을 대입해 보았어요... 어떤가요?? 말씀좀;; 관람료는 댓글 1개 (까지만 말아 주신다면...) ^^ - 복사 금지 - [Copyright © 성민2008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