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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신용병 프로젝트 12탄 - 매직 디펜서
작성자 소위1성민2008 작성일 2010-11-01 23:56 조회수 982
안녕하세요 ㅠㅜ

휴 12탄을 다 쓰고 나니까 전부 소멸 ㅠㅜ 어쩔수 없이 다시 쓰는데

전에 썼던게 기억이 잘 안나서 처음 생각하고는 좀 다르네요 ㅠㅜ

메이지 계열인데 좀 특수하게 방어형이에요.


<매직 디펜서>

무기: 디펜시브 지팡이

스킬 이름: 플레임 스트라이크

쿨타임: 25초

효과: 시전시 자신의 손에 큰 푸른색 불덩어리가 생깁니다. 이것이 대기 상태

인데, 대기상태에서 D를 누르면 전방에 있는 적에게 머스킷 총알 속도로 날아가

터집니다. 사정거리가 메테오 사정거리와 같기 때문에 그리 멀리 사용하지는

못합니다. 적과 불덩어리의 사이에 아군이 있을 경우에는 통과합니다.

플레임 스트라이크 한방이면 진지구축을 없앨수 있습니다. 대기상태에서

점프후 바로 D를 누르면 공중에서 발사를 합니다. 적이 뭉쳐 있을경우 여러명이

동시에 맞을수도 있습니다. 단, 사정거리 안에 적이 없을 경우, 발사되는 즉시

소멸됩니다. 맞는 즉시 불타오르며 엄청난 넉백이 있습니다. D를 누르고 있으면

총알처럼 조준이 가능합니다. 조준하며 이동이 가능합니다.


갑옷: 디펜스 로브

스킬 이름: 매지컬 디펜스월

쿨타임: 0초 (패시브)

효과: 언제나 사용할수 있는 스킬이지만 한번 시전할때 마다 자신의 전체HP중

25%를 깎습니다. 시전하는 즉시 자신의 전방에 강력한 마법 방어벽이 생성되어

모든 스킬 공격과 기본공격 등의 모든 공격을 막습니다. 이 방어벽은 얇지만

총알 (전자총, 화살 포함)이 뚫고 들어오지 못하며 적군이 통과할수 없습니다.

물론 텔레포트도 방어벽을 통과해서는 할수 없습니다. 마법공격인 블리자드나

메테오 등도 방어벽을 넘어서 사용할수 없습니다. 기본공격으로 방어벽을

타격할 시에는 즉시 멀리 튕겨나갑니다. 부스터로 높이 날아 올라도 방어벽을

통과할 수는 없습니다. 이 방어벽은 시전시 맵 전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우회하여 올수 없습니다. 물론 한번 시전되면 아군, 적군 모두 통과할수 없기

때문에 시전시 꼭 필요한지 정확히 보고 시전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방어벽은

정확히 10초간 지속 됩니다.


모자: 디펜스 모자

스킬 이름: 블링크

쿨타임: 20초

효과: 시전하고 나서 누르는 방향키 방향으로 단거리 텔레포트를 합니다.

AD를 누른후 그다음 (→) 이 키를 누르면 오른쪽 방향으로 단거리 텔레포트를

빠르게 하는것 입니다. 카게닌자의 인법술보다 이동 범위가 2배정도 됩니다.

시전후 방향키를 누르는 즉시 0.05초만에 이동하며 (선딜0) 이동후에도

딜레이가 없습니다. 단, 이동후에는 0.5초의 무적 시간이 있습니다.


망토: 디펜스 망토

스킬 이름: 마나응집

쿨타임: 40초

효과: 시전시 자신이 파워스톤의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주위에 있는 아군의

쿨타임 회복 속도를 2배 줄여주어서 빠르게 쿨타임 회복이 가능합니다.

물론 자신에게도 같은 효과가 적용되어 AS스킬을 제외한 나머지 스킬들의

쿨타임 회복 속도를 2배로 줄여줍니다. 시전후 움직일수 있지만 넘어지면

바로 풀리기 때문에 조심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이 효과는 10초간 지속 됩니다.


- 그외의 효과 -


- 이중점프: 가능

- D꾹: 시전시 주위에서 빛이 모이며 자신의 손에 불덩어리를 만듭니다.

이 불덩어리는 파위차징의 형태로 생성됨으로 오래 누르고 있을수록 공격력도

커지고, 속도도 빨라지며, 크기도 커집니다. 플레임 스트라이크와 거의 같지만

최대로 차징을 해도 플레임 스트라이크 속도의 50%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차징시 불꽃이 모이는 동시에 총알처럼 조준됩니다.) 차징 속도는 데스나이트

차징의 속도와 같습니다. 차징하며 움직일수 있습니다. 방어파괴가 됩니다.

- 대쉬공격: 지팡이를 빠르게 내밀며 상대를 띄워올림 (연속사용시 3타까지허용)

- 점프공격: 대기상태 (플레임 스트라이크, D꾹 장전시) 에서만 가능

- 기본타: 총 2타로 빠르게 2회 타격합니다.


휴;; 다 마쳤어요;;

처음 쓴거랑 조금 다르게 되었지만 이정도면 만족해요 ㅠㅜ

플레임 스트라이크와 D꾹 파워차징 스트라이크가 잘 구별되지 않으시다면

세부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플레임 스트라이크는 시전 즉시 파워차징이

끝난 상태의 불덩어리로 장전후 대기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D꾹은

D를 누른 상태에서 파워차징을 마친 후 장전, 대기상태가 됩니다.

(파워차징을 마치지 않을 경우에는 속도, 공격력, 동시공격의 효과 감소)

그리고 D꾹 파워차징 스트라이크는 SD스킬보다 속도가 1/2로 줄어듭니다.

또한 SD스킬과 D꾹 모두 완전한 화염속성의 공격이 아니라서 화염저항을

걸더라도 일정량의 데미지만 감소할뿐 튕겨나가는 효과는 발동됩니다.



와 . . . 이거 진짜 쩌네요.

제가 썼는데도 말이죠.ㅋㅋ

저는 솔직히 좀 특별한 용병을 만들고 싶었어요. 어떤 계열이든 간에

완전히 방어형으로 치우쳐진듯한 용병, 또는 완전히 공격형으로 치우쳐진

용병. 이런식으로 나누던가 아니면 이중점프가 가능한데 D꾹으로 파워차징이

되고 거기에 조준까지 가능한 이런 용병 ㅋㅋ 이건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뭐 물론 자랑은 아닙니다. 누구든지 만들수 있는 것이 아이디어

이니까요. 암튼 여기까지 읽어주신데 대단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왕

여기까지 읽으신 김에 댓글도 하나정도 달아주시고 가면 좋겠군요^^

상향, 하향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어떻게 하는것이 더 좋을지 댓글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맨날 사기라고 욕하시는 분들 -_- 이유나 좀 쓰고

까세요 자기네는 별다른 의견도 안내놓고 맨날 사기라고 도배해놓고 가는

분들 -_- 진짜 쓰는사람 입장에서 생각해 보라고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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