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용병공모] 컨트롤러 | |||||
작성자 | 상병Braeker행진 | 작성일 | 2009-11-09 19:31 | 조회수 | 1,758 |
---|---|---|---|---|---|
상대방을 컨트롤 해서 괴롭히는 지능형 용병 / 마법형 용병 외모컨셉은 지배자 처럼 상대를 컨트롤 하는 이기적인 외모 . 무기 : 컨트롤 봉 [컨트롤] ( 마법진이 그려져 그 마법진 안에있는 상대는 자신에게로 워프한다 ) / 마법진은 아이스메이지의 마법진 범위와 같다 . 워프된 상대는 경직상태가 되며 일정시간 공격과 이동을 할수없다 . 이 마법에 걸린 대상만큼 자기는 기여도가 조금 상승한다 . 대상 한명당 0 . 5 % 상승한다 . 또한 쿨타임이 매우 길며 평타로 쉽게 얻을수있다 . 모자 : 지배자 징표 [지배자] ( 지배자 징표를 꺼내 반짝인다 . 주변에 있는 상대방들이 일정시간 동안 나를 따라온다 . ) / 웃음 상자 범위 정도다 . 5초 정도 따라오며 , 치는 상태에서도 안풀린다 . 안맞은 상대는 자신의 스타트 시작존으로 워프시킨다 . 워프된 상대는 경직 상태가 된다 . 이 스킬은 상대방들을 보내고 한사람을 다굴하거나 한사람을 보내고 자신의 기지에있는 아군들이 칠수있게 해주는 보조형 스킬이다 . 갑옷 : 컨트롤 옷 [조종] ( 자신의 전방에 있는 상대 한명을 원하는 곳으로 워프시킨다 . ) / 드랍존에 워프 할 경우 상대는 드랍 대미지의 2 / 3 정도만 받고 자신은 무적상태가 안된다 . 단 대상은 워프 시킬동안 움직일수 없다 . 또한 드랍을 안시켜도 대미지가 약간 달며 , 달은 대미지만큼 기여도는 안올라도 4가지로 분배해 자기 스킬게이지로 돌아온다 . 돌아온 스킬게이지는 그 스킬을 사용할시에 , 돌아온 스킬게이지만큼 쿨타임이 길어진다 . 망토 : 컨트롤 망토 [이기적] ( 상대방 한명을 나에게 끌어와 일정시간동안 몸에 들어가 상대를 때릴수있다 . ) / 상대방이 한대를 친다면 자신은 스타트 시작존으로 돌아가고 들어갔던 상대는 1 / 10 의 체력이 자신에게 흡수된다 . 또한 대상에 몸에 들어가 상대를 치면 대상은 상대를 친만큼 스킬게이지가 오르고 , 자신은 기여도가 상승한다 . 또한 대상의 이름색도 바뀌지 않으니까 들킬염려도 없다 . 하지만 상대가 때릴수는 있다 . 상대가 대상을 때리면 팀킬이라도 그또한 대미지와 효과가 적용되며 , 자신은 대미지와 효과에 이상이 없다 . ~~~~~~~~~~~~~~~~~~~~~~~~~~~~~~ [ 기타 ] ~~~~~~~~~~~~~~~~~~~~~~~~~~~~~~~~ 캐릭터 목적 : 공격을 많이하게되는 마법형 캐릭터로 , 상대에게 콤보를 이어주게 하는 보조형 캐릭터도 될수있다 . 마법형 캐릭터지만 강한 캐릭터로 상대방을 괴롭히는 경계대상 이다 . 계급 : 상사 5호봉 그외 다른 기본공격 ★ DDD : 지팡이로 3대 친다 . 기여도는 상승하지 않지만 이 공격을 성공할때 무기스킬게이지가 조금씩 찬다 . ★ ->-> : [회복] : 대시 공격을 하면 발동된다 . 이 공격을 맞으면 메딕 찌르기 처럼 경직상태가 되며 , 이 공격을 성공하였을시 , 무기 스킬게이지가 상승한다 . ★ D -- : [마법진] : 엄청 큰 마법진이 그려진다 . 또한 스킬게이지가 1 . 5 배 빨리찬다 . ★ 점프공격 : 유일하게 점프공격이 있는 마법캐릭터 , 공중에 있는 상대를 쇠사슬로 끌어 잡는다 , 가까운 상대를 잡고 , 범위 밖에 있을떈 아무런 효과가 없다 . 또한 점프 공격 이라도 부스터를 사용한 상대를 위를 향하게 점프공격 할수있다 . / 자동 조준 이랄까 ; ㅅ ; 캐릭터 소개 : [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보내드립니다 . 컨트롤러 !!!! ] 최고의 대미지 딜러의 마법형 캐릭터 . 멍하니 서있는 상대를 보면 즉시 컨트롤 스킬을 사용해 상대의 정신을 빼는 무서운 캐릭터 . 정신이 들으면 지배자 스킬로 순식간에 다굴빵(?)을 맞게 해주는 캐릭터다 . 그 상황에서도 쉬지않고 이기적 스킬로 상대를 낚시(?) 하는 도중에 팀킬을 하게 만드고 , 마지막으로 조종스킬로 드랍존 ~~ ㅂㅂ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