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하향 용병. 상향 용병. | |||||
작성자 | 하사1폴다람쥐 | 작성일 | 2009-04-19 16:37 | 조회수 | 4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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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주관적인 상향되야 할 용병 및 하향되야 할 용병에 대한 생각입니다. 용병 가격. 즉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곧 밸런스와 직결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 기 때문에 용병 가격에 빗대어 얘기하자면. 태권무도가 하향 - 콤보 많이 들어가는건 태권도의 화려한 연계기술 컨셉과 부합하니 그렇다 치 는데 낙법이 무한이어서 번지도 잘 안당하는건 좀 언밸런스하다고 봅니다. 다른 스킬처럼 낙법도 쿨타임이 존재해야한다고 봅니다. 바이킹스벤 상향 - 느린 이속과 짧은 범위로 터무니없이 적중시키기가 어렵고 쫒아다니기 바쁩 니다. 난전 특화 컨셉에 맞게 등뒤로 스킬을 맞았을시에도 데미지 1/2 로 변경되야 한다고 봅니다. 와일드복서 상향 - 데미지가 터무니없이 약한 대신에 공속이 최고로 빠른것으로 상쇄시키려 한 모양인데 이걸로는 부족합니다. 시종일관 빠른 몸놀림 컨셉에도 맞게끔 전진스탭을 백스텝과 쿨타임이 동일하게. 즉 절반으로 줄이는게 맞다고 봅니다. 캡틴후크 하향 - 폭탄난무 쿨타임이 지나치게 짧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빅토리 디펜더 상향 - 명색이 디펜더인데 방어하는 느낌이 전혀 안듭니다. 50 % 확률로 스킬도 방어가 가능하게 하는 파격적인 상향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컨셉에도 딱 맞구 개성 있구. 로빈후드 - 노장전에 뒤로 밀려 번지에 좋고 공중제비로 토시기도 용이하고 여러 장점이 있는데 거기에다가 데미지마저 웨건이랑 같다는건 언밸런스 같습니다. 데미지 하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