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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사염사[메니에르 용병 아이디어 No.13]
작성자 소령3메니에르 작성일 2016-11-05 21:57 조회수 1,173

< 사염사 >


* 이 아이디어는 LSIC기보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http://blog.naver.com/wlehfdl01/220498913483


* 이 아이디어는 LSCC기보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http://blog.naver.com/fltnfls1/220466168827




이름 : 사염사 ( 使炎士 )

소개 : 사염사는 불을 이용한 무예로 기존의 1대1을 주력으로 하던 커맨드캐릭하곤 다르게

1대 다수에 유리한 광역 커맨드기들을 가지고 적을 제압하는 근거리계열 용병입니다.

생김새 : 귀찮ㅁㄴㅇㄹ




기본상태 : Ga15 SpRo



장점 : 커맨드 하나로 다수를 제압하고 대쉬 커맨드로 후퇴가 가능.

단점 : 커맨드 캐 특유의 난해한 캐릭터, 어려운 조작성.



기본공격

1. 평타

Bd d d

1,2타는 한대, 막타는 두대인 평타입니다.

오른쪽주먹을 내질러 적을 살짝 밀치고(첫타)

왼쪽 주먹으로 적을 쳐올려 경직을 줍니다.(두번쨰)

그리고 발끝을 돌리면서 발차기를 하여 2번 타격을 주고 바운딩시킵니다.



장점 : 흔한 커맨 캐릭터의 평타.txt

단점 : 막타의 후딜이 꽤 있습니다.



2. 점공



Jd



전방을 향해 발차기를 날립니다. 맞은 적은 살짝 날아갑니다. 지상의 적을 공격하면 약경직.



장점 : 공중의 적을 제압하기에 좋은 기술입니다.

단점 : 딱히 없습니다.



J -> Hd

공중에서 주먹에 불을 두르고 사선으로 땅까지 이동합니다.(착딜이 없습니다)

도중에 맞은 적은 강경직에 빠집니다. 공중의 적은 바운딩시킵니다.



3. 대공

D->Bd

방향키를 두번 누르고 유지하면 걷기보다 빠른 달리기가 발동됩니다.
이 상태에서 d를 누르면 커맨드보다 느리게 공격하는 쥐불놀이를 사용합니다.


D->Hd

커맨드보다 느리게 공격하는 달집태우기를 사용합니다.



4. 특수(Bs)

D

전방으로 강력한 발차기 공격을 합니다. 선딜이 꽤 기며, 방어파괴입니다.

맞은 적은 살짝 띄워지고 다운상태가 됩니다.


5. 커맨드 : 모두 1게이지씩 소모.

지신밟기( ↓↓ )

오른발로 땅바닥을 강하게 굴러, 주변에 약한 불을 일으킵니다. 지상에서 맞은 적은 약경직,
(지신밟기나 쥐불놀이를 맞으면 무꿇이며, 첫타를 맞았다면 두번쨰 타가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공중에서 맞은 적은 바운딩,(불의 범위는 공중의 적을 잡기에 충분합니다.)

다운에서 맞은 적은 즉시기립 합니다.


쥐불놀이( ↓→ )

오른손을 왼쪽 어깨에 얹고 어깨를 축으로 왼팔에 불을 일으켜 크게 원으로 돌립니다.

왼쪽과 앞의 공격범위가 크지만 오른쪽의 공격범위는 없습니다.

맞은 적은 약경직이 되며,(후에 지신밟기나 쥐불놀이를 맞으면 무꿇)
공중의 적은 바운딩됩니다. 다운된 적은 공격할수 없습니다.

무꿇된 적도 바운딩됩니다.


달집태우기( →↓ )

왼발로 높이 발차기를 합니다. 발이 위치한 곳부터 사선으로 불기둥이 솟으며,

불기둥에 맞은 적은 약간 띄우고 다운상태로 변환됩니다.

공중에서 맞은 적은 위로 높이 뜨고

다운된 적은 뒤로 밀려납니다.
대공으로 나오는 달집태우기는 다운된 적을 공격할수 없습니다.


홰싸움( ↓←↑ )
자신에게 불을 두르고 점프상태로 변환된 뒤,
불을 주변으로 발산해 터뜨립니다.
후 점프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전방 달맞이 ( →→ )
전방으로 사이퍼즈 루시의 천상비처럼 빙그르르 돌아서 이동합니다.(이동속도도 느립니다)
적을 통과할수 있으며,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방 달맞이 ( ←← )
후방으로 천상비처럼 빙그르르 돌아서 이동합니다.
적을 통과할수 있으며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비

무기 : 사염사의 기

갑옷 : 사염사 한복

투구 : 사염사 모자

망토 : 사염사 단검 



스킬

1. SD : 염화무 ( 오른아래왼오른 )

곡선을 그리며 아름다운 춤을 춥니다.

춤을 추는 동안 손이 가는 대로 불을 조종하며

불에 맞은적은 높이 뜨고, 춤이 끝나면 폭발합니다.

방향키로 방향을 조종할수 있으며, 춤은 앞으로 계속 이동하면서 춥니다.


장점 : 어느정도 많은 적들을 쓸어버리고 폭파시킬수 있습니다. 거기에 지속시간이 상당히 길고 방향조종

이 가능해 회피->공격으로 쓸수 있으며, 중간에서 춤추고있는 사염사는 엄청난 어그로가 됩니다.

단점 : 불은 피하면 그만입니다. 회피기를 쓰면 그만이죠. 뭣보다 몸 자체에는 무적 판정이 없기 떄문에,

붙어서 공격하는 적에게 취약합니다.




2. ASD : 초열지옥 ( 위아래왼오른 )

가만히 서서 무적상태로 땅을 달굽니다. 땅이 달궈지면 범위크기의 마법진이 소환됩니다.

그리고 엄청난 온도의 불을 생성해내어 적을 공격합니다.

총 4초지속, 1초당 2번 타격합니다. 또한 3번 맞은 적은 강한 폭발이 일어나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장점 : 땅을 달구는 중에는 무적이므로 무적회피기로 사용할수 있고 달궈진 후에 캔슬되지만 않는다면

데미지도 상당히 강력합니다.

단점 : 이 역시 중간에 쉽게 끊길수 있습니다.



3. AD : 염염열역 ( 아래오른아래위 )

자신에게 불을 두릅니다. 이상태에서 맞으면 떄린 사람한테 불이 옮겨붙습니다.

불은 1초당 3번 데미지를 주며 2초지속, 불은 6초간 지속됩니다.

불은 무한정으로 옮겨붙을수 있으며, 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죽거나 요귀등을 사용하면 끝납니다.


장점 : 이만한 어그로 기술은 없습니다. 재미있는 놀이를 할수 있게 됬네요 ㅎ

단점 : 이거 놀떄 말곤 쓸때가 있나? 게다가 지도 데미지받음 ㄷㄷㄷ;



4. AS : 화부유술 ( 아래아래위위 )

상대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데미지와 상대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속도로 강력한 발차기를 합니다.

맞은 적은 경직이 됩니다.


장점 : 맞는 도중에 쓸수 있는데, 맞은 상대의 공격력만큼 데미지를 더 줍니다. 공떡을 없앨수 있어요!

단점 : 초보들 앞에선 약경직기일 뿐입니다.



6.기술

점디꾹->지신밟기->쥐불놀이->달집태우기-> 점디꾹->달집태우기->dd->쥐불놀이->초열지옥(커맨)->

게이지 충전->염화무

점디꾹으로 경직을 주고 지신밟기로 무꿇, 쥐불놀이로 바운딩시킨 후 달집태우기로 띄웁니다.

띄워진 적을 점디꾹으로 공격한뒤 달집태우기로

다시 띄우고(이떄 저항이 생겨 불속성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만 입습니다)

저항때 가장 데미지 높은 쥐불놀이를 쓴뒤 빠르게 커맨드로 초열지옥을 씁니다.

적이 기립을 할 동안 충전, 일어나는 순간 불이 뙇!

게이지를 채우다가 염화무로 마무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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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캐릭터 이름의 변천사 : 파이로 -> 염화술사 -> 화술사 -> 역화사 -> 역염사 -> 사염사

파이어 프론티어와 같이 불속성 캐릭터로 생각했었던 예전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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