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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용병 상향안] 3. 라이트닝메이지 상향안
작성자 대위3blastprogres 작성일 2016-01-14 14:04 조회수 384

졸렬한 3번째 상향안을 시작합니다.

http://www.lostsaga.com/community/view.asp?group=free&board=&idx=5038863

위에건 지난번 제갈량 상향안. (지난번 어떤분이 충분히 좋은캐 상향안 내지말고 구캐 들여다보라 하셔서 지당한 말씀이라 생각하고 받아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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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번째 상향안은 라이트닝 메이지입니다. 아, 라이트닝 메이지는 무기스킬 갑옷스킬 망토스킬 등등 콤템이 많은데 상향할 필요가 있을까요?

 당연히 있습니다. 파이어메이지 무기랑 아이스메이지 무기 갑옷도 콤템이었는데 파메는 궁진먹고 아메는 r이 되었습니다. (r용병에 대해 좋게 평가할 생각 없습니다. 그건 진짜 원래 아메 유저들을 엿 먹이는 짓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콘테스트 용병만 상향이 안되었습니다. (어스메이지 언급하시면 어퍼컷) 네. 본론으로 ㄱㄱ

 

-점프 공격 감전시간 증가

-점프 공격으로 날아간 전기가 땅에 맞으면 사방으로 퍼짐(제우스처럼)

-대시공격 넉백 증가

-무기스킬 쿨타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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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번째 부터 봅시다.

-점프 공격 감전시간 증가 (1.5배정도 길게)

 이건 뭐, 필수입니다. 라이트닝 메이지의 점공은 전투에서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보일 때라고 하면, 음...다굴할 때나 팀의 콤보에 추가타 넣을때? 그래도 라메의 점공은 극히 드물게 보입니다. 그래서 상향되어야 할 기능은 감전시간과...

-점프 공격으로 날아간 전기가 땅에 맞으면 사방으로 퍼짐

 범위가 있습니다. 제우스 까지는 아니더라도 전류가 4방향 또는 6방향으로 흐르도록 해서 명중률을 높여줘야 합니다.

-대시공격 넉백 증가

 설명이 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한 항목입니다.드랍존이 가까이 있어도 드랍이 잘 안되는 대공...

-무기스킬 쿨타임 감소

 무기스킬은 콤템인데 먼 쿨감이지? 아... 콤보에서 라메 무스보다는 같은 마법캐인 마도사 무스가 20배는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1.3~1.4배 정도 빨리 차야 희망이 있습니다...(그리고 디꾹하고 있으면 지금의 2.1배로 차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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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라이트닝메이지 상향안은 다른 용병들보다 짧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만큼 상향이 급해서 설명을 굳이 안해도 유저분들이 잘 아실 거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악플 씹고 지적, 용병추천 받습니다 (악플과 지적의 경계선은 님들이 더 잘 아실겁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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