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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프리미엄 용병]가면라이더 더블(길음)
작성자 소령2일미오뽀떼르 작성일 2016-01-06 20:20 조회수 1,364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둘이자 하나인 가면라이더 더블!

(뭐...일본 게임도 수입하는데 이게 불가능 하겠습니까?)

-복장으로는 히다리 쇼타로의 복장(주인공중 한명)검은 중절모에 검은 새로줄무늬가 쳐진 와이셔츠를 입었으며 검은조끼를 입음(고등학교 교복의 그 조끼)넥타이를 착용하고있다.(조끼밖으로 내놓은 상태)바지는 채인이 걸려있으며 가죽벨트를 착용한 검은 긴바지를 착용하며,뒤에 허리춤에 베트샷을 착용하고있음 무기는더블 드라이버를 착용(벨트 맞아요. 바로그 변신벨트 벨트모양의 무기는 처음이죠?)자세한건 사진참조(좌측은 파트너 '필립'이며,여성으로 하면 필립을여화시키면 될것으로 판단,그때 투구는 사무용 집게로 하고,망토는 똑같이 베트 샷을착용하면 될듯합니다.)



이 용병은 특수용병이며,변신후 메모리를 바꿔가며 각각 상황에 따라 대응이 가능


기능

-대쉬가능,2단점프(변신전에는 사용불가)

-DDD 기본 3타이며 변신 전에 사용가능(일반 팬몬의 모션)

-A→D 공격에서 공격하며,아래로 다리로 내려찍는다. 공중에서 피격된 상대는 바운딩,지상에있는 상대는 강경직

-대쉬중 DD(1타는 몸으로 들이박으며,2타는 발로차서 날려버림)

-반격 막기중 공격을 받은 즉시 D를 누르면 반격한다.(상대를 잡아서 앞으로 패대기치며,상대는 바운딩되어 추가공격이 가능하다.)

-최대 100인 게이지가 있으며,걷기,대기 상태일때 차오르는 게이지가 있으며, 게이지가 100일때 변신이 가능하다.

-D꾹 가면라이더 로 변신한다. (이때,6의 게이지가 따로 생기며(무기스킬 왼쪽)이는 메모리 전환때마다 하나씩 소모된다.)변신후에 오른쪽의게이지는 피격시에 소모되며,저절로 소모되지는 않는다.

-변신상태로 D꾹후 D,S 게이지는 총 6이며,메모리 전환은 D는 왼쪽,S는 오른쪽 메모리를 전환하며,전환시 한번에 게이지가 하나씩 소모된다.(전환할때마다 양쪽의 색깔은 메모리의 색깔로 변한다.)이 게이지는 회복이 불가능하다.

-D꾹 후 D왼쪽 메모리를 전환하며,총 3가지로 전환가능하다 (사이클론히트루나사이클론)

 ㄴ사이클론 이동속도와 공격,반격 속도가 증가한다.

 ㄴ히트 공격에 불속성이 추가된다.

 ㄴ루나 공격의 사정거리가 증가한다.(공격이 휘게된다.트리거는 자세를 취한뒤의 공격에 유도기능추가)

-D꾹 후 S오른쪽 메모리를 전환하며,총 3가지로 전환가능하다 (조커메탈트리거조커)

 ㄴ조커 공격력이 증가한다.(모션은 똑같으며,DDD의 3타째 피격시,A→D,반격타격시 상대방은 대쉬가 불가능상태에 걸린다.)

 ㄴ메탈 메탈샤프트를 휘두를수 있으며,기본공격과 반격,점프공격과,메모리 브레이크가 바뀐다.

  ㄴDDDD (1타 봉을 오른쪽위에서 왼쪽 아래로 휘두른다.2타 봉을 아래에서 위로 올려친다.3타 위에서 아래로 내려친다.4타 봉을 앞으로 내질러서 날린다.)공중에서 3타를 맞으면 바운딩된다.

  ㄴA→D (봉을 원으로 돌린다. 공중에 있는 상대는 아래로 바운딩 되며,공중으로 높이뜨지는 않는다.)

  ㄴA→D꾹(봉을 아래로 새운체로 내려찍어 공격하며,작은 충격파가 생긴다. 누워있는상대 공격가능하며,지상에 서있는 상대가 피격당하면 무꿇된다.)

  ㄴ튕겨내기 공격당하는 즉시 방어하면 튕겨나가며,공격권을 가져올 수 있다.

 ㄴ트리거 총을 들게 되며,기본공격과 반격,점프공격과,메모리 브레이크가 바뀐다.(탄창 제한이 없음

  ㄴDD (1타 총을 휘두른다.2타 총을 내질러서 상대방을 날려버린다.)

  ㄴ공격,대시,착지,튕겨내기 후에 D꾹 사격 자세(총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자세를 취하며, 전방에 조준점이 생긴다.)점프가 가능하며 이동,점프가 가능하나 대쉬는 불가능하다.한번 공격후에 자세가 원래대로 돌아온다.

   ㄴ자세를 취한 뒤 D(조준점이 생기며,3연발 총을 사격해 상대를 무꿇시킨다.)

   ㄴ자세를 취한 뒤 S(총을 위쪽으로 휘두르면서 사격한다. 첫발은 다운된 상대를 타격가능)

   ㄴ자세를 취한 뒤 A(일반 점프)

   ㄴ자세를 취한 뒤 공중D(조준점이 생기며,3연발 사격과 같은 효과를 가진다.)

   ㄴ자세를 취한 뒤 공중S(앞에서 아래로 휘두르며 사격하며,지상의 대상이 사격되면 강경직)

  ㄴA→D총을 아래로 휘두르며,내려친다.(지상의 대상은 피격당하면 강경직당한다.)

  ㄴ반격 방어중 공격을 당하는 즉시 D를 누르면 반격(살짝 뒤로 빠지며 한발사격한다. 피격당한 상대는 강경직)

-무기스킬:변신전[스파이더 쇼크] 스파이더 쇼크를 사용해 상대방을 묶은뒤 끌어와 연타후 띄운다.공중에서도 사용가능 (끌어온뒤 연타후 아래로 내려찍음 상대는 바운딩되며 재점핑상태)

ㄴ무기스킬:변신중[메모리 브레이크] 상대방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사이클론조커 공중으로 점프하며, 대각선으로 킥을날린다. 날리는도중 반으로 분리되어 2연타 공중에서 사용시 그대로 공격히트조커 다리에 불꽃을 둘러서 전방을 돌려찬다.공중에서 사용시 손에 불꽃을 둘러서 땅을 내려찍는다.루나조커 몸의왼쪽이 분리되면서 4개로 늘어난뒤 팔을늘려서 전방을 난타한다.공중에서 사용시 팔이늘어나면서 바닥으로 길게 려찍는다. 사이클론메탈 앞으로전진하며 메탈샤프트를 크게 휘두른다. 공중에서 사용시 메탈 샤프트를 사방으로 빠르게 돌린다. 루나메탈 메탈샤프트의 끝이 늘어나며,사방으로 휘두른다. 공중에서 사용시 메탈 샤프트를 새워서 늘린뒤 한바퀴 크게 돌려친다.히트메탈 메탈샤프트의 양쪽끝에 불이붇으며 적을 날려버림 공중사용시 메탈 샤프트의 양쪽끝에 불이붇으며 아래로 크게 내려찍는다. 사이클론트리거 기를 모은뒤 거대한 한방을 날린다. 자세를 취한 뒤 사용하면 유도사격. 공중에서 사용시 그대로 공격.히트리거 방으로 거대한 불을 발사하며,타격된 순간 폭발한다. 자세를 취한 뒤 사용하면 조준점이 향한상대에게 유도사격루나리거 전방에 플라즈마를 흩뿌리면서 사격한다. 자세를 취한뒤 사용하면 조준점이 향한상대에게 유도사격(공중도 똑같음)

-갑옷스킬:[스테그 비틀] 스테그 비틀에 메모리를 장착하여 풀어둔다. 스테그 비틀이 케릭터의 주변을 돌면서 상대를 가격하며,피격된 상대는 무꿇상태가 된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며,사라지기전에 3번가격되면 사라진다.(공중사용가능)

-투구스킬:[검색] 파트너인 필립에게 검색을 부탁한다.  S키로 타겟을 변경가능하며,타깃으로 지정된 상대는 방어력과 공격력이 감소한다.(공중사용불가)

-망토스킬:[배트 샷]베트 샷에 메모리를 장착해 날린다. 정면의 적을 연속으로 촬영하여 기절상태로 만든다.(쓰러진상대도 공격가능,공중사용가능

{스파이더 쇼크,스테그 비틀,배트 샷의 모습은 사진참조}

추가: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이런 대사를 하며(자,네녀석의 죄를 세어라!) 자세를 잡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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