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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90번째 용병 드래곤라이더 진화 아이디어
작성자 중위2언덕위작은소녀 작성일 2015-11-10 17:51 조회수 503

드래곤라이더는 우선 예전엔 다소 쓸만한 캐릭터 였습니다!

하지만 하향을 배터지게 먹게 되고 이젠 거의 잊혀진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은 라이딩 게이지를 조금 상향시키고 각종 추가 공격을 좀 추가 시키면 어떨까?란 생각들이 머리속을 스쳐 지나가더군요.  그래서 밸런스를 최대한 맞추고 개발자님들이 욕을 안먹는 한에서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잘 보시구 댓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또 다른 아이디어도 부탁 드리구요!

시작 하겠습니다!



1차 진화

약 d꾹 추가 [약 D꾹 : 칼을 대각선으로 데어 상대를 경직으로 만듬 추가 공격 연계가능 (방파불가)

점프 공격 2타로 변경 [1타 칼을 아래로 세운뒤 베기 2타 칼을 위로 세운뒤 베어 상대를 땅에 꽃습니다 (바운딩 불가) 

2차 진화

대쉬 d꾹 추가

대쉬 d꾹 : 한바퀴돌며 상대를 벰 (상대 무꿇)

드래곤 탑승시 라이딩 게이지 소모 3%감소

피격중 무기스킬,갑옷스킬가능 [대신 좀 스킬 느리게 참]

공격력 1%증가

3차진화

드래곤 탑승때 약D꾹 추가

약d꾹 : 드래곤 아래에서 불이 올라옴 (상대 뛰어 오름 라이딩 게이지 10소모)

라이딩 게이지 소모 3%에서 5%로 변경

점프 D꾹 추가

점프 D꾹 : 검기를 날림 [검기 모양 : 곡선 모양 앞에 드래곤 얼굴] 데미지 -[마이너스]5% [점프d꾹만]

지상에서 맞을시 무꿇

점프시에 맞을시 땅으로 곤두박질 친후 바운딩

이때 추가 [D꾹 한번더 누를시에 검기를 한번더 날리며 상대한테 이동] 점프 공격 가능

점프캔슬 추가

자신이 공격을 할때 [자신의 스킬이나 검기를 날렸을 경우에만 해당]상대가 떨어졌을때 갈고리를 이용해 상대에게

다가감 [상대 땅으로 내려옴]


[물론 드래곤에게 적용된건 라이딩 게이지소모 약d꾹 추가 2개입니다]

공격력도 조절해 보았는데..  사기는 아닌 같습니다

사기같으면 댓글 부탁드리고 좀 고쳤으면 좋게다 하는 부분 댓글로 말씀드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맘에 안드시면 반대하셔도 됩니다.. [슬프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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