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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신규용병 - 블랙스피어(레어/근거리)
작성자 훈련병창의표식 작성일 2015-10-01 19:26 조회수 600

기본공격

- 기본 4타 , 마지막 타격시 넉백 후 무꿇 (창을 던져 넉백시킨 후 무꿇상태로 만듬.)


대쉬공격

- 기본 3타 , 마지막 타격시 띄우기


점프공격

- 기본 3타 , 마지막 타격시 바운딩 (창을 대각 아래로 던져 상대를 바운딩시킴.)


공중대쉬

- 공중에서 대쉬 사용시 대각 아래로 창을 찌르면서 이동한다. 2회 중첩이 가능하며, 2회 중첩시

  넉백시킨 후 무꿇상태로 만든다.



기본공격&대쉬공격 - 캔슬가능

2단 점프 불가능




특별공격 - 검은 창

특별공격 게이지 - 10 / 대기 , 걷기 , 대쉬상태에서 1씩 채워짐 / 범위 내에서 타겟팅


D꾹시 일정 범위 내에 상대가 있을경우 타겟팅 , 없을경우 일직선으로 창을 날려 공격한다.

피격시 상대 머리 위에 '블랙스피어 표식'이 생성되고 일정시간마다 창이 떨어져 추가적인 피해를 준다.

일정확률로 방어파괴가 적용되며 , 중첩이 가능하다. 중첩은 최대 3회까지 중첩이 가능하며 3회 중첩시

상대를 기절상태로 만든다.


대쉬 후 특별공격 사용시 대상을 높게 띄운 후 대각 위로 창을 던져 '블랙스피어 표식'을 생성한다.

일정시간마다 창이 떨어져 추가적인 피해를 주며, 일정확률로 방어파괴가 적용된다.

(다운 → 강제기립) / 중첩 불가능



점프 후 특별공격 사용시 대각 아래로 창을 던져 '블랙스피어 표식'을 생성한다. 일정시간마다

창이 떨어져 추가적인 피해를 주며, 일정확률로 방어파괴가 적용된다.

(무꿇 → 강제기립) / 중첩 불가능



무기스킬(SD) - 창의 흔적

사용 시 공중에서 수많은 창을 생성하여 넓은 범위내에서 타겟팅 공격 시전(D키 연속입력 / 방어파괴)

수많은 창을 던져 피격된 상대에게 '블랙스피어 표식'을 생성

일정시간마다 창이 떨어져 추가적인 피해를 주며 , D꾹 입력시 표식을 터트려 기절상태로 만든다.





#갑,투,망이 모두 출시됬기때문에 빨리 나오기를 소망하며(?)쓴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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