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 of no return 은 돌연히 나타나 방어를 파괴하는 망치, 전기충격을 줄 수 있는 단검으로 공격을 한 후 종적을 감추어버리는 근접형 용병입니다.
이동 ->-> 달리기 ->->A 포물선 운동 ->->A A 포물선 운동 중 대쉬1회 (일반 점프 후 대*불능) A~ 높은 점프
공격 기본공격은 4타 첫타와 두번째 타는 날을 밑으로 두어 2번 베고 칼을 뒤집고 3번 째 타로 찔러서 무릅을 꿇게한 후 4번 째 타에 발로 차서 넘어트린다. D~ (원거리공격) 검으로 부터 스파크를 방출하여 전기 충격을 주어 1.5초간 경직시킴(3초 동안 차는 게이지를 채워야 발동 가능)
A+D 숨겨두었던 망치로 머리를 강타하여 다운시킴 (방어파괴) A+~D 넘어진 적을 칼로 내리찍으며 넘어짐 스킬 AS 기름병(증거 인멸): 기름을 뿌리며 이동 후 D~ 발화 (다운 된 적도 공격 가능) AD 새까만 복면+선글라스 (핀건): 1초간 경직을 시키는 침 6발을 총으로 쏨(조준 가능) ASD 새까만 후드(은둔) : 패시브로서 걸어다니거나 서있을 때 일정확률로 몸을 숨김 (3초에 1회씩 1초간 ) SD 단검(광기) : 적을 잡을 때까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다운되거나 공격불능상태에 빠지지 않고 공격할 수 있음- 데미지는 받지만 절대보호인것처럼 모든공격 무시(20초간) + D~(방어파괴)적을 잡아 8회 칼로 찌른 후 망치로 머리를 타격하여 다운
메달 LV10 평범한아이- 굉장히도 평범했던 그 아이는 어렸을 때 부터 과학을 좋아하고 발명을 좋아해 무언가 잘 만들었던 아이였습니다. LV20 착한아이- 그는 중학교에 들어갔어도 유난히도 착하고 순수했습니다. 다른 친구들이 마저 하지 않은 청소도 하고 선생님도 잘 따랐었습니다. 하지만.... LV30 방관자들- 선생님을 잘 따르고 공부만 열심히 하는 그를 못마땅하게 본 한 반의 무리들은 그를 때리고 책과 학용품을 빼앗았습니다. 그는 처음 당한 그 일을 친구들에게 도와달라고 했지만 아무도 그를 도와주지 않았고 그는 그 무리를 피해 혼자 다니면서 학교를 졸업하게 됬습니다. LV40 광기의 발견- 그는 고등학교에 들어갔고 1학년 초기에 소풍으로 놀이동산에 놀러간 날 벤치에 혼자 앉아있었습니다. 한 아이가 와서 머리를 때리고 도망갔고 두 세 번은 버텼지만, 너무나도 화가 나서 주머니에 있던 연필을 들고 뛰어서 따라갔지만, 한 무리의 사이에 낀 그 아이는 그를 약올렸고 그 무리는 그를 무참히 밟았습니다. 그리고 소풍이간 후에도 그를 따돌렸습니다. 그는 자신의 삶에 이런 일이 왜 계속일어났는지 스스로에게 계속 되물었고 언제나 답은 같았습니다. "걔네가 잘못한거야. 아직 어려서 그래. 그래도 나는 어떻게 하지, 이렇게 살고 싶지 않아 " 안녕 "m r " 저 **들 전부 다 죽이고 싶지 않아? 네가 죽고 싶은 이유가 저 녀석 때문이라면 네가 죽을 필요는 없겠지 ㅋㅋㅋ LV50 다중인격 - 정말 난 하나도 남은게 없는데....아니 괜찮아. 웃어 웃어 웃어 웃어도되 웃지 못한다면 입을 당겨서라도 웃어, **듯이 웃어, 내가 웃겨줄께, 이리 와 ㅋㅋ LV60 재능 - 사람을 죽이는 장난감 개발 LV70 때를 기다리자- 죽고싶어 왔지만 살 이유를 찾아주는 자살클럽~ LV80 증거인멸- 시체를 물에 빠트려도 질소가스 때문에 몸이 팽창해서 다시 떠오른단다 LV90 은둔- 모든 발자국은 보이지 않는 곳으로~ LV100 암살자- 죽어야할 이유도 없지만 살 이유도 없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