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투표에 올라온 용병 패치되야하는 점 | |||||
작성자 | 대위2패군 | 작성일 | 2010-08-07 17:40 | 조회수 | 1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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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파이어메이지 =메테오의 사기성 때문에 선상에 올라옴 메테오의 장점:데미지를 주는 sd중 스킬 쿨이 가장 짧으며 데미지는 로사 단독기중 가장 데미지가 쌘 핵과 똑같은 데미지에 띄우기 판정까지 있으며 일어선 적, 누운 적, 공중에 있는 적 까지 맞추는 판정에 조준까지 가능하다. ㅇㅋ? 이제 메테오 스펙 이해가나 하나 더 추가하면 화염이상상태까지 있지 2.바이킹 스벤 =걍 데미지가 존내 쌔다. 스벤한테 맞아본 사람들은 다 알 듯 데미지가 다른 용병들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개 쌤 참고로 스벤 평 3타는 메테오 데미지랑 동일함 0강 기준 실험해봄 3.라이트닝 메이지 =비정상적으로 스킬 쿨이 짧음 데미지가 약한 감이 있으나 요즘 같이 무릎꾸더로 만든 후 축구공을 남발하는 추세에 데미지가 없더라도 경직을 주는 스킬에 매우 짧은 쿨타임 여러발을 떄리는 스킬이므로 문제가 되는 듯 함.. 특히 중, 대위로 올라갈수록 일어나려는 적에게 라메 스킬> 추가타를 넣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라메 스킬 쿨이 짧기 때문에 비교적 타이밍이 잘나오기에 가능한거임 4.메딕 예전부터 논란이 있었던 기소멸 스킬 1개로 적 스킬 4개 전부를 날리는 것도 모자라 판정 까지 좋으며 경직까지 있음 5.아이스메이지 애초에 sd중 취소를 하게끔 만들어논 것 자체가 엄청난 어드밴티지임 아이스메이지 유저랑 대전을 하면 많이 보이는 상황이 둘다 실력이 아닌 "운"에 경기를 맡긴 다는 것 블리자드 끊어 쏘기에 언제 걸리냐가 승패의 관건 애초 광역기 기술에 끊어쏘게끔 만든 의도부터가 궁금함 게다가 끊을 때 스킬 딜을 반 부터 하게끔 만든 거 자체가 넌센스 마, 타, 살은 설명 안해도 알 것 같고 위 다섯 용병은 그간 대위를 찍어오며(9할이 포로탈출) 느낀 것을 적어본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