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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용병] 골드큐브의 네번째 응모작 - 풍술사
작성자 소위5골드큐브 작성일 2009-11-15 18:21 조회수 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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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병 이름 : 풍술사
- 용병 컨셉 : 바람을 다루는 선인
- 외모 컨셉 : 손오공의 머리띠를 한 원숭이와 함께하는 바람의 선인
접부채를 무기로 사용하며 펼쳐진 부채의 양끝에는 날이 서있어
적을 벨 수 있게 되어있다.
가볍고 시원한 옷을 입고 있으며, 작고 각이진 모자를
얼굴에 묶고 있습니다.
등 뒤에 꼭 붙어있는 시공 원숭이는 풍술사의 친구입니다. 

- 용병의 설명: 빠른 몸놀림과 공격의 범위가 달라지는 기본 공격이 특기.
힘은 부족하지만 점프 공격과 적의 주의를 살피며
틈이 생기면 공격하는 아웃사이더라고 할 수 있다.

SD(질풍검)으로 상대를 날려보내고 
ASD(낙우)로 적을 기습하며
AD(근두운)으로 효율적인 작전, 전략을 짤  수 있으며
AS(몽키로프)로 다재로운 공격 패턴을 만들 수도 있다. 

-근접 공격(4타)-

근접공격: 부채를 접은 후 2번 휘둘러 공격한다.
공격 범위가 적으며 공격속도가 비교적 빠르다.
2타 후 부채를 펴 2번 공격한다.
공격 범위가 넓으며 처음 2타보다 공격속도가
미미하게 느려진다.

마지막 공격은 상대를 다운시킨다.

D꾹: 부채를 크게 휘둘러 바람을 일으켜 범위 공격을 한다.
  바람의 모양은 넓은 빛으로 표시되며 적은 다운됩니다.

대시공격: 대시중 가볍게 뛰어 옆차기를 한다.
적이 밀려나며 빅토리의 디펜더의 밀림보다 적습니다.

점프공격: 몸을 약간 웅크리고 부채 접은 채 휘두른다.
판정이 전체적으로 아래쪽에 있기 때문에
수직선상의 아래의 적을 공격할 때 좋다.
또한 공격 유지시간이 길다.



- 무기 이름, 스킬 효과 : 질풍검
부채로 땅을 달리는 바람을 날려보낸다.
바람이 뭔가에 닿을 경우 확산되어 적들을 날린다. 

 상세-
질풍검 스킬의 공격은 첫타와 후속타로 나뉘어진다.
순서: 스킬 발동(바람을 날림) -> 첫타 -> 후속타 -> 소멸 

질풍검이 발동되면 바람을 날려보낸다.
첫타를 받으면 데미지를 입게 되며 이와 함께
후속타를 받는데, 후속타는 범위가 넓어 뒤에 있는
적들까지 관통할 수 있다.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 낙풍
공중으로 높이 뜬 후, 지상으로 강하게 떨어진다.
공중에 뜬 상태로 떨어져 공격.

   상세-
순서: 시전 -> 점프 -> 매달림 -> 무적풀림 ->
좌표지정 -> 준비 -> 좌표를 향해 날아감
-> 착지시 땅을 흔듬 -> 완료

캐릭터가 하이점프할때의 높이만큼 올라가 바람으로 
발을 고정시키고 박쥐처럼 반대로 매달린다.
캐릭터를 중심으로 일정 거리안의 좌표를 지정하면
지정된 곳으로 날아가 땅을 흔든다.
땅으로 떨어지는 과정에서 캐릭터와 
 '직접 닿은 적은 멀리 날아가며' 
착지시 땅을 흔들어 '주변에 있던 적들은 경직'.


- 투구 이름, 스킬 효과 : 근두운
자신의 발 밑으로 근두운을 만들어 하늘을 날아다닌다.
근두운에는 다른 캐릭터가 올라올 공간이 있으며 
이곳에 아군이 탈 수 있으며 적군이 탈 경우
경직을 일으키며 강제로 땅에 떨어진다.
 
 상세-

살짝 점프한 후 아래에 근두운을 만들어 탄다.
부스터를 탄 것과 같은 느낌으로 조종할 수 있다.
ASD를 누르면 근두운을 해제할 수 있으며
근두운에 타고 있던 것들 역시 모두 떨어진다.
ㄴ캐릭터가 공격을 받을 때도 해제된다.


- 망토 이름, 스킬 효과 : 몽키로프 

스킬 발동 후 일정시간동안 시공원숭이의 꼬리로 2단 점프 가능.
2단 점프시 각도의 변화가 자유로우며 2단점프 후 '공격가능'.
스킬 발동중에는 2단점프, 3단점프의 효과를 무시한다.
 
 상세-
순서: 시전 -> 발동 -> 무적풀림 -> 시간경과 -> 해제

점프의 동선이 기본 점프와 다르다.
스킬을 쓰는 도중 취소할 수 없다.

- 기타: '이 캐릭터가 들어가면'
기본적인 4타와 빠른 스피드로 민첩하게 사용해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대시공격이 빠르고 적을 밀 수 있기 때문에
민첩하게 움직여 적의 HP를 조금씩 깍을 수 있으며,
질풍검으로 일직선 상의 적들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데미지가 약하기 때문에 민첩한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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