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용병 공모전에 대한 내생각. | |||||
작성자 | 상사4은빛화살 | 작성일 | 2009-11-15 14:22 | 조회수 | 1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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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병 공모전을 참가하면서 새로운 용병에 대한 제 생각도 이번 기회에 글에 담겠습니다. 우리가 로사를 하면서 그동안 근접 용병들은 인기도가 높아 비싸고 장거리는 싼 편이였죠 하지만 장거리나 마법계열은 인기도가 낮아 가격이 쌉니다. 왜냐하면 근거리와 몇몇 장거리, 마법계열 용병들을 제외한 다른 용병들은 적을 죽일때 드랍 혹은 아이탬 1,2개 낀 팬티몬이 아니면 적을 죽이지 못합니다. 반면에 근접에게 팬티몬은 껌이죠 그래서 근거리에서도 밀리지 않는 원거리 케릭이 생겨야 한다고 생각했고 용병 공모전에서도 그런 용병들을 담고 싶었는데요 그 중 제가 하이라이트라고 생각되는 것들도 담아보겠습니다. 원거리의 단점 1. 적이 많으면 아무리 쏘고 갈겨도 인해전술로 밀린다.(총알 수 보다 적의 수가 더 많음 ㅋㅋ) 2. 번지나 아이탬 1,.2개 들고다니는 팬티몬이 아니면 죽이기 힘들다 3. 누워 있는 적을 때리는 기본 타격이 없다. 4. 방어 파괴 속성을 가진 장거리 일반 공격이 없다. 5. 근접과의 전투에서 반격을 당하는 등 공격속도와 콤보수가 적다. 6. 반격이 없다. 그래서 이 단점을 보완한 원거리 용병 소개? 중화기병의 특징: 적이 많아도 포탄이 터지면서 범위공격이니까 여러명을 상대할수 있다. 그리고 무기 스킬에 맞으면 아메의 갑옷 스킬처럼 터진 곳을 기준으로 날라간다. 누워 있는 적도 포탄이 터지면서 대미지를 줄수 있다. 정조준 후 발싸를 하면 방어 파괴 속성을 지닌다. 진압병의 특징: 근접과의 전투에서 아주 빠른 연사로 견제 및 데미지를 줄수 있다. 그리고 총을 쏘면서 이동이 가능하다(근접이 접근할때 뒤로 이동하면서 쏘기때문에 유리) 게다가 반격이 가능하다. 총알 수가 넉넉해 싸우는 동안 자주 총알을 갈 필요가 없다. 흐음 마법계열 용병은 좋은 아이디어가 없는 듯해서 안 씀 ㅋ 그런데 진압병에 대한 용병 공모전 올려야 겠네 (어젯밤에 메모하면서 생각난?) 나머지도 생각 낫지만 별루라서 그냥 안씀 결론 이번에 나올 새로운 용병은 원거리 용병이 되야 한다. 단 원거리의 단점을 보완한 것들이 나와야 된다? (뭔가 내가 만들어낸 아이디어을 강조하는 글이 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