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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용병] 공모전 이벤트7_ 레전드 헌터
작성자 소위2아모누님 작성일 2009-11-01 17:54 조회수 245
- 용병 이름 : 레전드 헌터, 투척용 용병

- 외모 컨셉 : 전설 적인 물건들을 찾아다닌 만큼 세월의 고통이 컷을터, 그렇기에 삮아보이는 외모지만 사실 20대 중반이라는!!

- 무기 이름, 스킬 효과 : 투척, 가죽 조각에 쇠를 장착하여 세게 던진다. 맞은 적은 암흑 술사의 갑옷 스킬에 맞은 것 처럼 날아간다. (쇠조각이 날아가는 거리는 웨스턴 사격거리의 2/3으로 한다.)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 갈무리, 레전드 헌터들은 전설적인것들을 찾아다니며 많이 굶어야 했다고 한다. 그래서 굶지 않기위해 짐승을 잡아 갈무리질을 하여 굶주린 배를 채웠다고 한다. 등쪽에 차고 있던 조그만 칼을 꺼내 갈무리를 한다. 넘어져 있는적이든, 일어서있는적이든 갈무리가 가능하며 맞은 적은 아이템을 떨어 뜨리게 된다.(모자 - 갑옷 - 망토 - 무기 순.)이 때 일어서 있는 적에게 갈무리질을 하면 일어서 있는 적은 넘어져서 갈무리질을 당하게 된다.

- 모자 이름, 스킬 효과 : 전등모, 머리에 달려 있는 전등을 잠깐 반짝인다.(트레저 헌터의 사진기 셔터 처럼.) 그 빛에 노출된 적은 잠시 기절 된다. 빛의 범위도 트레저 헌터의 사진기 셔터 빛 범위와 똑같이 한다.

- 벨트 이름, 스킬 효과 : 교대유적 탐사, 허리에 차고 있는 탐사봉으로 시전자의 앞에 있는 땅에 꽂는다. 막대기 주변에 동그란 원이 생기며 땅이 움푹 파이게 된다.(이 때 원 크기는 시전자가 닫지 않을만큼의 크기여야 한다.) 그 곳에 빠진 적은 땅에 빠지게 되며, 얼굴과 팔만 나와 바둥거리게 된다. 빠져 있는 시간은 웨스턴의 밧줄에 묶여있는 시간과 같게하며, 빠져나오는 시간도 같게 한다.땅에 빠진 적을 때릴 때는 조커의 뿅망치나 격투가의 도복스킬, 관우의 갑옷 스킬, 후크의 소폭 처럼 땅을 공격하는 것으로만 칠 수 있으며, 한 번 맞으면 데미지를 입으며 빠져 나오게 된다. 같은 편이 쳐준다면 데미지는 입지 않고 빠져 나올 수 있다.

- 기타 : '기본 공격'은 가죽 조각을 접어 가죽 조각으로 3연타를 친다. (사선 휘두르기 - 반대로 사선 휘두르기 - 발차기)'D 지속키'는 가죽 조각에 돌을 장착하며 한번 더 누르면 후크의 소폭 보다 좀더 멀리 던진다. 맞은 적은 넘어지게 된다. '대쉬'는 후크와 같이 하며, '대쉬 공격'은 없다. '점프'도 후크와 같으며 '점프 공격'은 돌 미장착시 가죽조각으로 한대 후려친다. 돌 장착시 점프하여 돌을 던진다.

그림 설명은 나중에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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