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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용병공모 이벤트참가]  방랑무사
작성자 상사2언데드씨 작성일 2009-10-25 15:19 조회수 384
- 용병 이름 : 방랑무사, 근접형 용병[속공]

- 외모 컨셉 : 뺨에는 크게 베어진 칼 흉터가 있고 올백의 묶은머리와 숱한 싸움을 거쳐서 허름하고 갈라진 무사도복을 입고 있다.  항상 나막신을 신고 다니며 그 눈빛에는 깊은 고독함이 베어있지만 동시에 불타오르는 무사도의 정의감도 엿볼수가 있다. 양 허리춤에 각각 검집[도계열]이 있고 사실상 이도류 캐릭터이다.

- 무기 이름, 스킬 효과 : ,일도양단, 사거리가 짦고 타겟은 오직 한명을 대상으로 제한하나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담긴 도로 절단해버린다. 정확히 맞은 적은 일시적으로 방어효과가 떨어진다.  등뒤에서 공격할시 치명타가 터져서 방어하락효과는 나타나지 않으나 대신 짦은시간동안 검의 피해가 몸에 남아있어서 [일종에 과다출혈로 표현될수 있음] 체력이 지속적으로 소비, 스킬을 사용하면 바로 무효화 가능[이는 방어하락효과도 마찬가지]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  검신도복,  패시브 발동, 적의 근접공격에 대해서 방어보너스를 줘서 비방어상태일땐 5%, 방어상태일땐 10%, 거기에 아군의 버프효과를 받으면 15%정도로 적의 근접공격에 대한 방어능력이 상승한다. 단 원거리 및 필살기는 포함하지 않는다. 또한 적의 근접공격을 방어로 봉쇠시킨후 카운터[반격]을 가하는게 성공하면 보너스 데미지를 줄수가 있다. 무기나 투구, 망토 스킬과 [콤보로 연계하면 보너스 효과를 누적으로 받을수 있으나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하고  중도 방해를 받으면 보너스 효과가 취소됨 또한 모든 보너스 효과는 방어보너스를 제외한 콤보보너스나 데미지보너스는 일시적인 단시간에만 효과를 줌]

- 투구 이름, 스킬 효과 : 기선제압, 적을 생사의 고비를 넘나든 무사의 눈빛으로 제압, 원거리 캐릭터를 제압하는데 아주 쓸모가 있으며 이를 당한 캐릭터는 일시적으로 마비가  되어 공포상태에 빠져서 제대로 된 행동을 못한다. [암흑주술사처럼 컨트롤키가 정반대로 먹혀서 우왕자왕하게 만듬]  자신의 앞에 대략 3명 정도 되는 캐릭터[단, 캐릭터간의 거리가 어느정도 가까워야 하고 뭉쳐있어야함] 에게 효과를 줄 정도의 범위를 지녔음

- 망토 이름, 스킬 효과 : 무사의춤,  이도류의 도를 모두 꺼내서 적 주변에서 칼춤[.....]을 시전한다. 여러명을 타겟으로 두기 때문에 적 한명 한명에겐 위력이 약하나 어느정도 거리가 가까운 편이면 왠만한 적들에게도 칼춤의 칼날바람의 영향을 받아서 같이 휘말리며 또한 설령 제대로된 데미지를 받지 못했어도 일단 가격을 받은 대상 모두는 일시적으로 방어력저하를 받기 때문에 재빨리 피하거나 하지 않으면 다음 타겻이나 혹은 주변에 적군에게 다굴받기 쉬운 대상이 된다.
- 기타 : 제작진이 좀 더 좋은 형태로 수정해주셨으면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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