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벤트 참가] 용병 디자인 (7) - 씨름꾼 | |||||
작성자 | 소위2Humanization | 작성일 | 2009-10-23 18:45 | 조회수 | 564 |
---|---|---|---|---|---|
- 용병 이름 : 씨름꾼 - 외모 컨셉 : 씨름 하는 사람들 많으니까 생략하겠습니다만, 다리 굵고 샅바 맨 바로 그 캐릭터. 약간 묵직하게 움직이는 중후한 용병입니다. - 무기 이름, 스킬 효과 : 붕대(를 감고 있습니다) - 들배지기 - 상대방의 허리를 잡고 내던집니다. 자체 데미지는 별로지만, 누운 상태로 약간 경직 상태에 빠지고, 깔아뭉개기로 추가타를 줄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약간 느리게 시전하는 초 근접 스킬이지만, 콤보 연계에 좋습니다. 특징 : 상대방에게 매우 가까이 근접하면 자동으로 스킬게이지가 바로 다 차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대신 허리를 잡는 일정 시간동안 상대방이 방향키를 연타하면 빠져나올 수 있으므로 (빠져나올 때 공격 불가) 사기 스킬은 아닙니다. 일단 걸려서 적을 든 다음 넘어트릴 떄까지 무적 시간이 길지만, 허리 잡는 중도에 풀리면 중심을 잃고 약간 허둥대는 상태에 빠집니다.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TYPE1 : 샅바 : 깔아뭉개기 - 근처에 가까운 적에게 점프로 뛰어올라 엉덩이로 깔아뭉갭니다. 이것 역시 강력한 한방 데미지를 주며, 약간의 경직 상태에 빠집니다.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TYPE2 : 비대화 : 덩치가 커지고 (뚱뚱해지고) 공격 속도와 이동속도가 느려지지만 데미지는 증가하고, 적의 공격을 대부분 튕겨내고 데미지를 줄입니다. 약간 희안한 거대화라고 보시면 편합니다. - 투구 이름, 스킬 효과 : 머리띠 : 끈기 : (패시브) 스턴이나 무릎꿇는 상태에서 AD를 누르면 약간 느리게 끄응~! 하면서 필사적으로 일어납니다. (그동안 무적 상태) - 망토 이름, 스킬 효과 : 떡 (허리춤에 차고 있습니다) - 떡을 씹어먹고, 소량의 스킬 게이지와 체력을 회복합니다. - 기타 : 느린속도 3타 공격, 차지 공격 안다리걸기, 다리를 걸어서 다운시킵니다. 대시 공격은 어꺠로 부딛치는 육탄 돌격입니다. 대시 속도는 많이 느린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