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서비스 이용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HOME > 
  • 새소식 > 
  • 공지사항 > 
  • 전체

공지사항 - 전체

공지사항 - 전체 상세보기
공지 불법프로그램 제작/유포자에 대한 조치 현황 안내
작성자 GM마스터H 작성일 2020-08-11 16:00


안녕하세요. 로스트사가 입니다.



지난 2020년 05월 26일(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렸던,

불법프로그램 제작 및 유포자에 대한 조치 현황을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립니다.


[05월 26일(화) 공지사항 바로가기]



최근 불법프로그램 사용자들이 활동하고 있는 특정 메신저 등과 커뮤니티 채널을 제보 받아,

담당부서 측과 함께 근거자료를 모두 수집 및 정리하여 금일 수사 기관 측에 의뢰를 완료하였습니다.


더불어 변경된 이용약관을 토대로 불특정 다수의 PC 정보 일체를 전부 수집하였으며,

이는 수사 과정에서 추가 근거자료로 활용 할 수 있도록 정리를 진행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저희는 게임 문화를 어지럽히고 불법 행위를 일삼는 악성 유저들에 대해 완고한 입장입니다.

어떠한 합의도 없이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다시 한번 가족 여러분들께 말씀 드립니다.


수사 진행 상황에 따라 많은 시일이 소요될 순 있으나,

진행 과정 중 추가적으로 확인되는 내용이 있다면 모두 투명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수사 의뢰 뿐만 아니라, 새로운 차단 기능을 클라이언트/서버에 도입하여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전문 보안 업체인 게임가드 측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다방면으로 조치하고 있습니다.


로스트사가의 가족 분들이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게임을 이용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불법프로그램 관련 계정이나 커뮤니티 등에 대한 제보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고객센터 1:1문의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최우선으로 확인하여 조사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